디즈니의 헤라클레스 추억의게임

본문

디즈니의 헤라클레스

복고풍 게임 Disney's Hercules 를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Hercules at Disney: Hercules의 스릴 넘치는 여정이 곧 시작됩니다. 그러니 영웅이 되어 세 개의 고대 행성, 10개의 어려운 스테이지, 전설적인 야수 컬렉션을 헤쳐 나갈 준비를 하세요. Thebes의 위험한 Centaurs와 Harpies를 막으십시오! 올림푸스 산에서 불길한 타이탄과 전투를 벌이세요! 여러 머리를 가진 히드라를 쓰러뜨리고 단련된 하데스를 제자리로 되돌려 놓으십시오. 이봐, 신들에 대한 지배권을 확립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하루 종일 할 일이야.
전설적인 게임 기능:
• 좋아하는 영화 배우와 함께 고대 행성에서 전투를 벌이는 유일무이한 게임에서 디즈니의 헤라클레스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 타이탄과 대결하고, 테베를 방어하고, 지하세계에서 메그를 구하는 등 10단계 영웅 게임.
• 숨겨진 지역, Herculade 파워업, 신비한 무기로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비밀번호"를 사용하면 나중에 게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원작 캐릭터의 보이스오버와 음악, 영화의 실감나는 영상미가 영화의 재미와 유머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게임의 여러 난이도 설정은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컨트롤 가이드

화살표 키를 사용하고 키(Shift, Enter, Z, X, A, S, Q, E, R, T, G, F, H)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건 1 페이지